삼성물산 패션, 에잇세컨즈 모델 후보 20명 화보 공개
삼성물산 패션, 에잇세컨즈 모델 후보 20명 화보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스타그램 통해 28일 정오까지 결승 투표, 참여 소비자 1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에잇세컨즈의 일반인 모델 선발 대회인 '에잇 바이 미(#8SXME)' 결승 진출자들 화보를 공개하고, 28일 정오까지 결승 투표를 실시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에잇세컨즈의 일반인 모델 선발 대회인 '에잇 바이 미(#8SXME)' 결승 진출자들 화보를 공개하고, 28일 정오까지 결승 투표를 실시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서울파이낸스 이주현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24일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에잇세컨즈의 일반인 모델 선발 대회인 '에잇 바이 미(#8SXME)' 결승 진출자 20명과 모델 한현민이 함께 찍은 화보를 공개했다. 

에잇 바이 미에 대해 삼성물산 패션은 "에잇세컨즈 '마이 페이보릿 미(#MyFavoriteMe)'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나를 드러내는 것을 즐기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새로운 나를 발견하고 자신감 넘치는 나를 만들어주는 브랜드'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삼성물산 패션에 따르면, 이번 에잇 바이 미에선 지난달 15일부터 이달 7일까지 4000여명이 지원했다. 결승 진출 경쟁률이 200대 1에 이른 것이다. 결승 진출자 20명은 화보 속에서 에잇세컨즈의 신제품을 입고 자신감 있는 모습을 뽐냈다. 

최종 우승자 8명은 오는 28일 정오까지 이어질 소비자 투표를 거쳐 가려낸다. 소비자들은 에잇 바이 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20명의 개인 화보를 보고 마음에 드는 후보에게 '좋아요'를 누르면 된다. 투표에 참여하는 소비자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 

투표 현황은 에잇세컨즈 공식 인스타그램·페이스북·유튜브와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통합 온라인쇼핑몰(SSF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승 8명은 29일 오후 6시에 공개할 예정이다. 이들은 총 상금 2400만원(1등 1000만원, 2~8등 200만원씩)을 받고, 3개월간 에잇세컨즈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