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로그램 뮤지컬·레이저 퍼포먼스'···LH, 가정의 달 행사 개최
'홀로그램 뮤지컬·레이저 퍼포먼스'···LH, 가정의 달 행사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진주혁신도시 한국토지주택공사(LH) 본사에서 열린 'LH랑 놀자' 행사에 참석한 아이들이 문화체험을 하고 있다. (사진= 한국토지주택공사)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진주혁신도시 소재 본사에서 지역아동센터 및 보육원 아동 800여명을 초청해 가정의 달 행사 'LH랑 놀자'를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LH가 진주로 본사를 이전한 2015년 이후 꾸준히 추진해 온 '지역어울림사업'의 일환으로, 경남지역 아동들에게 특별한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주민 화합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날 '행복한 하루'를 주제로 문화행사가 진행됐으며, 개그맨 허경환씨가 사회를 맡아 레크레이션을 진행했다. 이어서 홀로그램 뮤지컬 '오즈의 마법사'와 블랙라이트 가면 레이저 퍼포먼스, 매직버블쇼 등의 공연이 진행됐다.

남강홀에서는 '꿈꾸는 놀이'를 주제로 드론·VR·코딩 등 각종 체험 프로그램을 비롯해 컬링·림보 등 놀이공간과 페이스 페인팅존 운영 등의 행사들이 펼쳐졌다.

유대진 LH 부사장은 "이번 행사는 어린이들이 마음껏 즐기고 뛰어놀 수 있는 놀이터를 마련하기 위해 개최됐다"며 "어린이들이 꿈을 키우고 가족, 친구들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