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와 상생협력 간담회
LH,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와 상생협력 간담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7일 서울 용산구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에서 열린 'LH-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상생협력 간담회' 자리에서 한효덕 한국토지주택공사 건설기술본부장(첫 줄 오른쪽 세 번째), 정상호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회장(첫 줄 오른쪽 네 번째) 등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한국토지주택공사)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지난 7일 서울 용산구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에서 공정한 공사환경 조성을 위한 'LH-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상생협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정보통신공사업계의 건의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고 나아가 상생협력 소통창구를 확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두 기관은 △대형공사 중 정보통신공사 분리발주 △적정공사비 산정을 위한 표준품셈 활용 △제경비율 현실화 등 정보통신공사업계 현안에 대한 서로의 의견과 생각을 공유했다.

아울러 LH는 정보통신공사의 건전한 발전 및 품질향상 노력에 대해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및 정보통신공사 업체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한효덕 LH 건설기술본부장은 "정보통신산업의 발전을 위해 협회와 LH의 교류가 지속되기를 기원한다"면서 "자재회사·현장근로자 등 상대적 약자를 배려하는 공정하고 따듯한 건설현장 문화의 정착에도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