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디지털, 매립형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 7' 출시
파인디지털, 매립형 내비게이션 '파인드라이브 iQ 7'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전자 편의성 위한 신기능 대거 탑재
파인드라이브 iQ 7 매립형 내비게이션 (사진=파인디지털)
파인드라이브 iQ 7 매립형 내비게이션 (사진=파인디지털)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파인디지털이 '파인드라이브 iQ 5'의 후속 모델이자 운전자를 위한 편의기능을 대폭 강화한 '파인드라이브 iQ 7'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파인드라이브 iQ 7은 이전 모델인 'iQ 5'보다 업그레이드된 운영체제와 다양한 신기능이 탑재됐다. 64비트 옥타코어 CPU로 신속한 멀티태스킹이 가능한 것은 물론, 3D 지도와 엔터테인먼트 콘텐츠까지 안정적으로 구현한다. 

특히 최초 1회 스마트폰 연결을 통해 SD카드를 빼고 끼우는 불편함 없이 실시간으로 새로 생긴 도로와 랜드마크까지 반영한 지도 자동 업데이트가 가능하다.

iQ7은 시장 점유율 1위 지도인 '아틀란5'를 적용해 빅데이터 기반의 실시간 교통정보를 제공한다. LIVE 주변 검색을 통해 경로상에 있는 주유소, 주차장, 카페 등을 쉽게 찾아갈 수 있으며, 파인드라이브만의 특허기술인 'Turbo GPS8.0'으로 현 위치 파악 및 목적지 검색 시 높은 정확도를 자랑한다.

이외에도 파인드라이브 iQ 7은 매립이 가능해 순정 내비게이션처럼 차량 고유의 인테리어를 해치지 않고 설치가 가능하며 트립 연동이 가능해 에어컨과 히터, 카오디오 컨트롤까지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대비 화질이 12배 가량 강화된 고화질 HD DMB도 시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