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코리아, 글로 스틱 '네오' 8종 출시
BAT코리아, 글로 스틱 '네오' 8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 전용 스틱 '네오' 8종이 출시됐다. (사진=BAT코리아)
글로 전용 스틱 '네오' 8종이 출시됐다. (사진=BAT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권진욱 기자]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이하 BAT코리아)가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glo™)' 전용스틱, '네오(Neo)' 8종 제품군을 업그레이드해 판매 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네오 신제품은 성인 흡연자 대상 조사와 다각적인 제품 개발 투자를 기반으로 대폭적인 변화를 줬다. 종 8종 중 브라이트 토바코와 다크 토바코+는 블렌딩을 향상해 깊은 맛을 더욱 풍부해 졌다. 상쾌한 맛을 제공하는 프레쉬, 스위치와 부스트+에는 보다 강력하고 청량한 맛을 배가했다. 

캡슐 제품인 루비 쿨+와 트로피컬 쿨+에는 맛이 강화돼 신선한 만족감을 제공하며, 시그니처 모델인 퍼플은 새로 캡슐을 추가, 퍼플 부스트로 한단계 더 업그레이드됐다. 이번에 출시된 네오 신제품에는 프리미엄 튜브 필터가 적용돼 타격감과 지속성이 향상됐다.  

더불어, BAT코리아는 고객의 선택의 폭을 확대하는 일환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글로 시리즈2 미니'의 3월 출시에 이어 한정판 스타일 에디션을 추가로 제공한다.

알퍼 유스(Alper Yuce) BAT코리아 마케팅 전무는 "어떠한 상황에서도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는 글로와 훌륭한 조합을 이루게 된 네오의 상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소비자 만족을 극대화할 것"이라며, "BAT가 자랑하는 유서깊은 노하우에 기반한 프리미엄 브랜드와 혁신적인 차세대 제품을 만끽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