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유플러스숍에 '5G 휴대폰 전문관' 오픈
LGU+, 유플러스숍에 '5G 휴대폰 전문관'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대상 5G 서비스 체험 행사 '오지는 어드벤처' 캠페인
LG유플러스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인 '유플러스숍'에 5G 휴대폰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인 '유플러스숍'에 5G 휴대폰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 기자] LG유플러스는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인 '유플러스숍'에 5G 휴대폰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5G 휴대폰 전문관은 앞으로 출시될 5G 휴대폰을 고객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LG유플러스만의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5G 단말 출시를 알려주는 서비스다.

현재 갤럭시 S10 5G 단말기와 LG V50 출시 알림 신청 서비스뿐 아니라 자사의 5대 5G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단계적으로 보다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안내할 예정이다.

LG유플러스는 이를 기념해 오는 4월 4일까지 풍성한 사전 혜택을 제공하는 '오지(5G)는 어드벤처' 캠페인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의 5G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직접 듣고 응모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별도의 이벤트 웹사이트에서 진행, 유플러스숍의 배너, 팝업 등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특히 인기 유튜버 '대도서관'과 '윰댕'이 프로야구·골프·아이돌라이브와 증강현실(AR)·가상현실(VR) 서비스의 특장점을 소개해 재미 요소를 가미했다. 대도서관과 윰댕이 추천하는 코스 중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클릭하고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LG유플러스는 이번 캠페인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 5GB 상당의 5G 데이터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곧 출시되는 갤럭시 S10 5G 휴대폰(10명), 치킨 모바일 교환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또 이벤트 영상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페이스북에 이벤트 영상을 공유하고 캠페인 페이지에 링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60만원 상당의 라스베이거스 '태양의 서커스' 여행 패키지(2명), 갤럭시 S10 5G 휴대폰(2명), LG게이밍 모니터(3명),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20명), 피자 모바일 교환권(50명) 등의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당첨자는 모두 오는 4월 17일부터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신채널영업그룹장 상무는 "다가오는 5G 시대에 발맞춰 자사의 서비스를 알리고, 유플러스숍을 통한 5G 휴대폰 구매의 편의성을 알리고자 5G 전문관과 체험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5G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이를 기반으로 시장을 선점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