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아이앤콘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분양
HDC아이앤콘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R 투시도. (사진= HDC아이앤콘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R 투시도. (사진= HDC아이앤콘스)

[서울파이낸스 박성준 기자] HDC아이앤콘스는 제주 서귀포시 제주영어교육도시 E-2블록에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의 견본주택을 30일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은 지하 1층에서 지상 4까지 전용면적 175㎡, 총 84실 규모로 지상 1층에는 상업시설도 같이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가 들어서는 제주영어교육도시는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등 4곳의 국제학교가 운영 중이며 2020년 9월 싱가포르 중·고등학교인 앵글로 차이니즈 스쿨(ACS)이 예정돼있다.

단지 전실에 욕실 3개와 오픈발코니가 제공되고 4층 호실은 다락(175㎡A/B), 1층 호실(175㎡A)은 지하에 여유 공간이 들어선다. 현관 팬트리, 마스터룸에는 2개의 드레스룸, 각 룸별 붙박이장과 시스템 가구 등의 수납공간이 제공되며 고급 마감재 적용 및 각종 주방가구와 에어컨, 스타일러 등의 생활가전 일체가 들어가는 풀빌트인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다.

단지시설로는 예약제로 운영되는 홈클리닝 서비스, 24시간 상주 경비보안 시스템과 호텔급 여성전용 사우나, 파우더룸, 피트니스센터, 가족영화관 등이 설계된다. 필라테스와 요가 강습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이번 분양은 생활형숙박시설이기 때문에 거주지와 무관하게 청약이 가능하며 청약 통장 없이 분양 받을 수 있다. 청약 접수는 내달 5일 오전 10시부터 6일 오후 4시까지 제주 아이파크 스위트 R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6일 오후 6시이며 당첨자 계약은 8일과 9일 이틀간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서귀포시 대정읍 구억리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