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社告] '이노베이션 포럼 2018' 11월 13일 개최
[社告] '이노베이션 포럼 2018' 11월 13일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믿고 보는 경제신문 서울파이낸스는 오는 11월 13일(화)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그랜드홀에서 ‘한-유럽 이노베이션 포럼 2018’을 개최합니다.

<이노베이션 포럼 2018>은 모빌리티(Mobility), 메뉴팩처링 4.0 등의 세부 주제를 통해 4차 산업혁명에 대한 대응방향과 전략 수립과 관련해 벤츠·SAP·지멘스·솔베이·다쏘 등 국내외 업계 전문가들이 참여해 심도 있게 논의할 예정입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로 진입하면서 변화와 혁신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제조·금융·유통·건설 등 산업 전반에 디지털 채널, 이동성(Mobility) 강화 등 변화와 혁신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생존’의 이슈로 이를 조직 경쟁력에 내재화하는 것이 경영 우선목표가 되고 있습니다.

지금 눈앞에 펼쳐지고 있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스마트팩토리 등은 고려 대상이 아닌, 당장 어떻게 도입·적용해야 할 지 미래성장동력을 위한 주요 과제로 대두되었습니다.

4차산업혁명에 대한 대응은 산업의 체질 개선과 경쟁력 강화, 장기적으로 글로벌 성장을 위해 필수불가결한 주요 현안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유럽상공회의소·대한상공회의소와 함께 개최하는 이번 행사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일시: 2018년 11월 13일(화) 오후 1시~오후 6시

▲장소: 서울 대한상공회의소 그랜드홀 (중구 세종대로 39)

▲참가비: 무료

▲등록 및 접수: 사전등록 우선 마감(서울파이낸스 전화 및 이메일로 이름/회사/부서/직위/연락처) 

▲상세 내용: http://www.seoulfn.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