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씨티카드 '부킹닷컴 예약 10% 캐시백'
[이벤트] 씨티카드 '부킹닷컴 예약 10% 캐시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티은행
사진=씨티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한국씨티은행은 다음달 30일까지 숙소 예약 서비스제공업체인 부킹닷컴과 제휴해 씨티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10% 캐시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씨티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게시된 링크를 통해 부킹닷컴에 로그인후 씨티카드로 예약과 숙소 이용 후 결제(현장결제)를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 예약결제금액의 10%를 캐시백으로 돌려주는 방식이다.

오는 9월30일까지 예약을 완료한 경우에 한하며, 실제 숙소를 이용후 결제한지 65일이내에 캐시백이 이뤄진다. 단, 국내전용, 체크카드, 체크+신용카드, 기업카드, BC카드는 제외된다.

10% 캐시백 이벤트는 부킹닷컴 글로벌 본사와 씨티은행 아시아태평양지역본부간의 제휴로 싱가포르, 홍콩, 중국 등 아시아권 국가 전역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씨티카드로 해외에서 30만원 이상 사용시 사용금액의 5%를 캐시백(5만원 한도)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도 오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여기서 해외는 온라인, 오프라인 구분 없이 모든 해외 승인건에 대해 적용한다. 또한 씨티카드는 글로벌 네트워크의 장점을 살려 국내에서 발급받은 씨티카드(국내외 겸용)로 해외에서 해당 국가의 씨티카드 소지자와 동일한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씨티월드프리빌리지(Citi World Privilege)'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