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고객패널 5기' 발대식 개최
롯데카드, '고객패널 5기' 발대식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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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카드가 27일 롯데카드의 개선점을 제안하는 '고객패널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사진=롯데카드)

[서울파이낸스 김용준 기자] 롯데카드는 27일 고객 관점에서 롯데카드의 개선점을 제안하는 '고객패널 5기'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고객패널 5기는 20대에서 40대 남녀 회원으로 구성되었으며, 6개월간 활동한다. 롯데카드 외에 다른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회원들도 포함해 보다 다양하고 심층적인 의견을 수렴한다.

고객패널은 전문패널과 온라인패널로 나누어 활동하게 된다. 전문패널은 간담회를 통해 해당 상품 및 서비스를 관리하는 임원 및 실무자들을 직접 만나 자신이 모니터링한 의견을 전달하며, 온라인패널은 온라인 설문 및 보고서를 통해 롯데카드 상품 및 서비스 개선사항을 제안할 예정이다.

2014년부터 고객패널 제도를 운영해온 롯데카드는 고객패널의 제안을 통해 홈페이지와 콜센터의 사용 편의성 개선, 롯데카드 대표 모바일 앱의 명칭 변경 등을 완료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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