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2기 모집
OK저축은행,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2기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K저축은행이 제 2기 온라인채널 고객패널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사진=OK저축은행)

[서울파이낸스 김용준 기자] OK저축은행이 제 2기 온라인채널 고객패널을 20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채널 고객패널제도는 선발된 패널이 OK저축은행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홈페이지(인터넷) 등 온라인채널 서비스를 직접 체험한 후 공유한 평가·개선의견을 온라인채널 등 상품 및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는 제도이다.

지난해 제1기 온라인채널 고객패널제도에서는 홈페이지 및 모바일 디자인(UI/UX) 개선, 모바일 대출 프로세스 개선, 채팅상담 기능 추가 등 총 132건의 아이디어가 제안, 이 중 상당 수가 OK저축은행 온라인구축 프로젝트에 반영됐다.

올해 두 번째로 시행되는 이번 제2기 온라인채널 고객패널 모집에서는 평소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라인채널 활용을 선호하는 패널을 선발할 예정이다.

패널 신청은 온라인(PC) 접수만 가능하며 OK저축은행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패널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다음 달 25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최종 선발된 고객패널은 5월부터 6월 말까지 2개월 간  활동하게 된다. 고객패널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며, 제안발표 우수자에게는 특별 포상금도 지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