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제8기 NH-고객패널 모집
NH농협은행, 제8기 NH-고객패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NH농협은행

[서울파이낸스 김희정 기자] NH농협은행은 금융소비자를 보호하고 고객과 소통강화를 위해 '제8기 NH-고객패널'을 공개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모집인원은 14명 내외다. 워드프로세스 사용과 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한 고객이면 누구나 농협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29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NH-고객패널은 오는 3월부터 11월까지 농협은행 상품·서비스·제도 개선 및 고객 중심 전략 수립을 위한 다양한 의견제시, 토론회 참여 등 활동을 한다. 활동비를 지원받고 농협은행과 인터넷쇼핑몰 농협몰 이용 시 우수고객 혜택을 받는다. 

농협은행은 지난 2013년 NH-고객패널 제도를 도입한 이후 지속적으로 고객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