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패션부문, 갤럭시 '프레스티지 컬렉션' 출시
삼성물산패션부문, 갤럭시 '프레스티지 컬렉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는 다음 달 2일부터 반얀트리 서울에서 예식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예복 구매 시 20만원 구매권을 제공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서울파이낸스 김현경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는 25일 프리미엄 슈트 라인 '프레스티지 컬렉션'을 출시했다.

프레스티지 컬렉션은 대표적인 LS시리즈로, 이 시리즈는 '란스미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180수~200수(세번수)의 최고급 원단으로 제작된다. 탄력감있는 소재로 구김이 덜할 뿐 아니라 드레이프성(옷감이 모양있게 늘어져 내리는 특성)이 한층 높아져 실용적이면서도 고급스럽다.

갤럭시는 프리미엄 이미지를 극대화하기 위해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과도 손잡았다. 갤럭시는 다음 달 2일부터 반얀트리 서울에서 예식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예복 구매 시 20만원 구매권을 제공한다. 란스미어를 구매할 경우 15만원의 금액권이 주어진다. 고객의 가족 및 지인 등의 예단용으로 10벌까지 10만원의 금액권도 증정한다. 단 금액권은 100만원 이상의 상품 구매 시 적용된다.

갤럭시 혹은 란스미어 매장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이 반얀트리 서울에서 예식 계약을 진행할 경우에는 예식 당일 식사비의 5%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인각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 1사업부장은 "나만의 가치, 심리적 욕망을 따르는 '원츠(Wants) 소비'가 확대됨에 따라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소비가 늘어나고 있다"며 "상품은 물론 소비자 접점에 있는 리테일 매장에서의 고급화를 바탕으로 글로벌 브랜드와 어깨를 견줄만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키워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