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그룹, '동반성장 파트너스 데이' 개최…상생 협약 체결
JW그룹, '동반성장 파트너스 데이' 개최…상생 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재광 JW홀딩스 대표(앞줄 오른쪽에서 다섯 번째)와 협력업체 대표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JW그룹)

[서울파이낸스 김현경기자] JW홀딩스가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2016년 JW그룹 ·협력사 동반성장 파트너스 데이'를 열고 공정한 거래문화 조성을 위한 상생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전재광 JW홀딩스 대표를 비롯해 협력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 이들은 올 한해 협력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동반성장을 위한 발전 방향을 논의했다.

이날 우수 협력사에 대한 시상식도 있었다. 올해의 품질, 공급능력, 기술력, 지속가능경영 등 분야에 대해 평가한 결과 최우수상에는 '삼양사'가 선정됐으며 우수상은 '창영테크팩'과 '아름다운화장품'이 받았다.

5년 연속 우수 평가 협력사에게 시상하는 '골든 에이스 파트너스'는 '동신관유리공업'과 '우진켐'에게 돌아갔다.

전재광 JW홀딩스 대표는 "JW그룹이 지향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의 도약을 위해서는 협력사와 동반성장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신뢰를 바탕으로 글로벌 전략을 공유하고 진정한 파트너십을 구축 하겠다"고 말했다.

JW그룹은 협력사를 대상으로 신용등급 관리 방안과 재무제표에 대한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