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의류·식품·인테리어 90여개 브랜드 세일
이랜드, 의류·식품·인테리어 90여개 브랜드 세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랜드리테일이 '러빙 패밀리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이랜드리테일)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이랜드의 유통 계열사 이랜드리테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러빙 패밀리 특가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랜드리테일이 운영하는 NC백화점과 뉴코아아울렛, 2001아울렛, 대구 동아백화점 등 전국 50여개 지점에서 동시에 열리며, 오는 27일부터 내달 8일까지 진행된다.

행사에는 숙녀, 영캐주얼, 신사, 아동, 스포츠, 잡화 등 90여개 브랜드뿐 아니라 모던하우스와 킴스클럽 및 이랜드리테일 자체 브랜드도 다수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모던하우스 트레버 캐리어 2종 세트 △아동복 신디키즈 샤이니 원피스 △알루앤루 순면 상하세트 △슈펜 슬립온1+1 △신사 바찌 반팔 셔츠 △애니바디 쿨브라탑 △수박 7kg 미만 △훈제 오리 슬라이스1+1 등이다.

행사가 시작되는 27일에는 이랜드 상품권, 외식상품권, 모던하우스 온라인 쇼핑권, 리조트 숙박권, 이랜드크루즈 이용권 등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의(패션)·식(외식)·주(모던)·휴(리조트)·미(유통)·락(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담은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러빙 패밀리 페스티벌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랜드리테일 공식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