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證, '中國 투자병법(日刊)' 발간
유안타證, '中國 투자병법(日刊)' 발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유안타증권이 '中國 투자병법(日刊)'을 발간했다. (사진=유안타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국내 유일의 중화권 증권사인 유안타증권은 20일부터 중국시장 투자자를 위한 투자정보지인 '中國 투자병법(日刊)'을 발간한다.

이번에 발간하는 '中國 투자병법(日刊)'은 유안타증권 Global Biz팀에서 작성하는 다양한 중국시장 투자정보가 14페이지 내외로 수록되며, 매일 새로운 내용으로 업데이트된다.

전일 중국시장 마감시황 및 핵심이슈, 금일 개장 전 중국뉴스, 차이나 마켓 포커스, 후강퉁 주요 뉴스 및 공시, 뉴스에서 얻은 투자 아이디어, 후강퉁 기업분석, 유안타 데일리 관심종목, 현지증권사 리포트 요약, 거래정지 및 재개 종목 안내 등 투자자에게 필요한 정보들이 일목요연하게 정리돼 있다.

특히, 이는 지난해 11월 후강퉁 시행 때부터 제공하고 있는 후강퉁 투자정보를 더욱 업그레이드한 것이다. 중국시장 분석과 후강퉁 투자 노하우에 강점을 가지고 있는 유안타증권의 역량을 확인할 수 있는 자료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용철 Global Biz팀장은 "中國 투자병법(日刊)은 자료 기획 단계에서부터 영업직원과 주요 고객 등 현장의 요구를 반영하여 만든 자료이기 때문에 중국시장 투자에 실전적으로 폭넓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자료를 통해 중국시장에 대한 대응 전략을 제시함으로써 차별화된 투자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안타증권 中國 투자병법(日刊) 자료는 홈페이지(www.MyAsset.com) 및 HTS(MyNet W)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자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유안타증권 Global Biz팀(02-3770-2651)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