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슈퍼스타 KB국민 노리체크카드' 출시
KB국민카드, '슈퍼스타 KB국민 노리체크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전종헌기자]KB국민카드가 대국민 스타발굴 오디션 '슈퍼스타K 시즌3' 시작을 기념해 '슈퍼스타 KB국민 노리체크카드'를 한정 판매한다.

슈퍼스타 KB국민 노리체크카드는 슈퍼스타K 시즌3의 우승자에게 주어지는 카드와 동일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11월 말까지 3333명에 한해 선착순 한정 발급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www.kbcard.com)와 콜센터(☎1588-1688)에서 신청 가능한 이 카드는 대중교통 10% 할인(월 최대 2000원), 이동통신요금 5만원 이상 자동이체시 월 2500원 정액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영화(CGV), 커피(스타벅스), 놀이공원(에버랜드·롯데월드), 패밀리레스토랑(아웃백·VIPS), 서점(교보문고), 편의점(GS25) 할인 등 기존 'KB국민 노리 체크카드'의 할인 서비스가 제공되며 할인 혜택은 전월 카드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5만원까지 통합할인 한도 내에서 제공한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최근 높아진 슈퍼스타K 시즌3에 대한 대중의 관심과 한정 발급 카드라는 희소·소장가치로 인해 조기 마감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는 슈퍼스타 KB국민 노리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31일까지 사용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카드를 발급받고 10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여행상품권+고급헤드폰+외식상품권+영화예매권을,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이용한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고급헤드폰+외식상품권+영화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